실기 2007년 2회 1번 냉각점과 장치DP 차이점

2007년 2회 1번 (24년판 403페이지)

에서"냉각점"(냉각코일부하)건구온도14.9도

와 장치DP(냉각코일부하"냉각점")개념적차이점이 무었입니까?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냉각점 14.9℃는 냉각코일 출구의 공기상태점 이며,

    장치DP(장치노점온도)는 냉각코일 입구 3에서 4로 냉각되는 과정에서 전체 공기중에서 일부 공기속의 수분이 결로로 되어 응축수가 되는 점을 나타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