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2007년 2회 1번 냉각점과 장치DP 차이점 wklee77 2025년 02월 23일 08:48 공유 2007년 2회 1번 (24년판 403페이지)에서"냉각점"(냉각코일부하)건구온도14.9도와 장치DP(냉각코일부하"냉각점")개념적차이점이 무었입니까?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2월 24일 06:30 (편집된 시간 2025년 02월 24일 06:30)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냉각점 14.9℃는 냉각코일 출구의 공기상태점 이며,장치DP(장치노점온도)는 냉각코일 입구 3에서 4로 냉각되는 과정에서 전체 공기중에서 일부 공기속의 수분이 결로로 되어 응축수가 되는 점을 나타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냉각점 14.9℃는 냉각코일 출구의 공기상태점 이며,
장치DP(장치노점온도)는 냉각코일 입구 3에서 4로 냉각되는 과정에서 전체 공기중에서 일부 공기속의 수분이 결로로 되어 응축수가 되는 점을 나타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