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적인 질문입니다 nanhunil 2025년 02월 23일 11:24 공유 인체발열량을 구할때 너무 헷갈려서요 ..뒤에 단위를 보고 풀이해서 계산하면 된다고 하던데저는 도저히 이해가 안되가지구요..어쩔때는 면적이 분모에 있고 어쩔때는 그냥 곱하고어떤 기준이 있거나 풀이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2월 24일 06:38 (편집된 시간 2025년 02월 24일 06:38)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사무실 근무 인원수 계산은 문제에서 조건으로 주어지므로 주어진 조건으로 인원수를 구해야 합니다.헷갈리는 문제를 올려주시면 확인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사무실 근무 인원수 계산은 문제에서 조건으로 주어지므로 주어진 조건으로 인원수를 구해야 합니다.
헷갈리는 문제를 올려주시면 확인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