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년 2회차 7번과 20년 2회차 15번 문의 드립니다. dreamhyj 2025년 02월 24일 00:43 공유 (24년 2회 문제7)번에서다:이론 냉매순환량 구할 때는 이론냉매순환량=냉동기부하/(증발기 입출구 엔탈피차x체적효율)의 식이 적용되고(20년 2회 문제15)번에서 3번의 2:이론냉매순환량=냉동기부하/(증발기 입출구 엔탈피차)의 식이 적용되어 있어서같은 이론냉매순환량 구하는 식 같은데 체적효율의 적용이 다른 이유에 대해설명을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2월 24일 08:33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우선 사과드립니다.24년도 교재에서 이 문제의 풀이에 오류가 있어서 정정된 풀이를 게시판 자료실에 올려놓았습니다.게시판 자료실 맨 위에 올려놓았습니다.25년도 교재에는 풀이가 정정 되었습니다.혼동을 드려 죄송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우선 사과드립니다.
24년도 교재에서 이 문제의 풀이에 오류가 있어서 정정된 풀이를 게시판 자료실에 올려놓았습니다.
게시판 자료실 맨 위에 올려놓았습니다.
25년도 교재에는 풀이가 정정 되었습니다.
혼동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