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년 2회차 7번과 20년 2회차 15번 문의 드립니다.

(24년 2회 문제7)번에서

다:이론 냉매순환량 구할 때는

     이론냉매순환량=냉동기부하/(증발기 입출구 엔탈피차x체적효율)의 식이 적용되고

(20년 2회 문제15)번에서

 3번의 2:이론냉매순환량=냉동기부하/(증발기 입출구 엔탈피차)의 식이 적용되어 있어서

같은 이론냉매순환량 구하는 식 같은데 체적효율의 적용이 다른 이유에 대해

설명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우선 사과드립니다.

    24년도 교재에서 이 문제의 풀이에 오류가 있어서 정정된 풀이를 게시판 자료실에 올려놓았습니다.

    게시판 자료실 맨 위에 올려놓았습니다.

    25년도 교재에는 풀이가 정정 되었습니다.

    혼동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