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24년 2회 4번

저는 5번 송풍기 입구 온도를 구할 때 송풍기 출구 온도와 취출구 온도가 같다고 보고 식을 1kw = GC(t2-t5)로 놓고 했는데 이렇게 하면 안되는 것인가요?

그리고 공기선도에 계산과정에서 필요한 수치는 선도에 필히 기입하라 되어있는데, 현열비도 표시해줘야 하나요? 표시해주면 실내점과 취출점을 연장해서 긋고 SHF로 표시해주면 되는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 강의에서 설명드린 내용입니다.

    급기덕트에서의 열취득이 0.35kW 가 있으므로 송풍기 출구 온도와 취출구 온도는 같을 수 없습니다.

    2. 현열비는 선도를 그리는 과정에 필요한 것이며, 계산과정에 필요한 수치가 아니므로 

       표시해 줘도 되고, 표시하지 않아도 됩니다.

       질문하신대로 실내점과 취출점을 연장해서 긋고 SHF로 표시해주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