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36p-11번 (2) 문제 질문 chamiso807 2025년 02월 25일 05:19 공유 냉각관의 안지름 27.2가 어떻게 나온건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2월 25일 09:05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배관 안지름 = 바깥지름 - (배관두께 x 2)로 구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배관 안지름 = 바깥지름 - (배관두께 x 2)로 구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