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년도 2회 1번문제

리버스리턴 방식이면 환수관은 공급관에서 가까웠던게 제일 멀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그림에 환수관이 실내 1번에서 모여서 다시 가는데 여기서 갈라지는게 아니라 실내 5번까지 같이 끌고가서 거기서 펌프쪽으로 가야하는게 아닌지 궁금합니다.

 

 

해당 그림이 혹시 틀릴까요? 혹시 틀렸다면 설명 부탁드립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펌프를 지나 온수 보일러 들어가는쪽이 오른쪽이네요 해당부분은 오류입니다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