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23년 1회 8번 lspttyy 업데이트 시간 2025년 02월 26일 01:35 공유 단위환산이 헷갈려서 질문드립니다. 만약 피스톤 압출량 V를 구할 때 단위를 [m^3/min]을 기준으로 풀면 압축기 분당 회전수에서 분모 60이 없어지는 게 맞나요?별개의 질문으로 공기선도에서 실내점과 취출점의 위치를 알 때 현열비 필요 없이 바로 선을 연결해줘도 될까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2월 26일 08:54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1. 피스톤 압출량 V 단위를 [m^3/min]을 기준으로 풀면 압축기 분당 회전수에서 분모의 60이 없어지는 게 맞습니다.2. 공기선도에서 실내점과 취출점의 위치를 알 때 현열비 필요 없이 바로 선을 연결해도 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 피스톤 압출량 V 단위를 [m^3/min]을 기준으로 풀면 압축기 분당 회전수에서 분모의 60이 없어지는 게 맞습니다.
2. 공기선도에서 실내점과 취출점의 위치를 알 때 현열비 필요 없이 바로 선을 연결해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