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23년 1회 8번

단위환산이 헷갈려서 질문드립니다. 만약 피스톤 압출량 V를 구할 때 단위를 [m^3/min]을 기준으로 풀면 압축기 분당 회전수에서 분모 60이 없어지는 게 맞나요?

별개의 질문으로 공기선도에서 실내점과 취출점의 위치를 알 때 현열비 필요 없이 바로 선을 연결해줘도 될까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 피스톤 압출량 V 단위를 [m^3/min]을 기준으로 풀면 압축기 분당 회전수에서 분모의 60이 없어지는 게 맞습니다.

    2. 공기선도에서 실내점과 취출점의 위치를 알 때 현열비 필요 없이 바로 선을 연결해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