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트 곡관부 계산

문제7번 에는 맨끝 취출구 쪽이 곡관으로 계산하고

문제1번 에는 맨끝 취출구 쪽이 곡관으로 계산을 안하는데

무슨차이로 계산을 하고 안하고 하는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문제 1번의 경우 혼동될 수 있습니다.

    문제의 조건 3에서 곡관부 저항 a,b.c.d부로 정해 놓았기 때문에  마지막 부분은 곡관이 아닌

    분기부(주덕트에서 디퓨저로 연결되는 분기부)로 볼 수 밖에 없는 것입니다.

    만약, 조건 3에서 곡관부 저항 a,b.c.d부 라는 말이 없었으면 마지막부분도 곡관으로 계산했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