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23년 2회 11번

열관류율 식에서 m이 없는데 조건에서 없으면 무시해줘도 되는 건가요? 원래는 1/ar + m(l/람다 + 오염계수 + 1/aw)으로 알고 있어서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문제의 조건에 내외 면적비 m이 없으면 적용할 수 없는 것입니다.

    즉, m이 주어지지 않았다는 것은 m을 1로 보아도 된다는 의미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