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23년 2회 11번 lspttyy 2025년 02월 26일 04:34 공유 열관류율 식에서 m이 없는데 조건에서 없으면 무시해줘도 되는 건가요? 원래는 1/ar + m(l/람다 + 오염계수 + 1/aw)으로 알고 있어서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2월 26일 09:04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문제의 조건에 내외 면적비 m이 없으면 적용할 수 없는 것입니다.즉, m이 주어지지 않았다는 것은 m을 1로 보아도 된다는 의미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문제의 조건에 내외 면적비 m이 없으면 적용할 수 없는 것입니다.
즉, m이 주어지지 않았다는 것은 m을 1로 보아도 된다는 의미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