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시험

안녕하십니까

이제 실기 시험 준비를 시작했습니다

실기에서는 풀이 과정도 점수에 들어가는걸로 알고있는데

그렇다면 어떤개념을 나타내는 문자들도 완벽하게 외워야 하는것인가요?

예를들어 포화습공기절대습도는 Xs 포화습공기수증기분압은 Pws라던가 열전도율,열전달계수,열관류율 각각에 해당하는기호 등도 채점 기준에 들어가나요?

계수는 전부 k1k2k3로 쓴다던가 포화습공기수증기분압을Ps로 쓴다던가 이런것도 감점 사유인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실기 시험에서는 풀이 과정을 꼭 써야 하는데,  기호로 된 식은 써도 되고  쓰지 않아도 됩니다.

    다만, 숫자로 된 식은 꼭 쓰셔야 합니다. 즉, 숫자로 된 풀이과정은 꼭 써야 합니다.

    숫자로 된 식을 쓰지 않으면 답이 맞았어도 오답 처리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1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