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년도 2회 1번문제 wkdeogks 2025년 02월 26일 09:04 공유 리버스리턴 방식이면 환수관은 공급관에서 가까웠던게 제일 멀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그림에 환수관이 실내 1번에서 모여서 다시 가는데 여기서 갈라지는게 아니라 실내 5번까지 같이 끌고가서 거기서 펌프쪽으로 가야하는게 아닌지 궁금합니다. 온수보일러 밑에서 들어가는건 오류입니다 우측으로 그려야했네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2월 27일 00:48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실기 교재 1202p에 배관 연결도가 있으니 참고바랍니다.질문에 올리신 배관도는 리버스 리턴 방식의 배관이 아닙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실기 교재 1202p에 배관 연결도가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질문에 올리신 배관도는 리버스 리턴 방식의 배관이 아닙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