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년 1회 12번문제

소문제 1번이랑 3번에서 

전면면적이랑 코일내의면적? 이 무슨 차이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공기와 물이 흐르는 지점이 다르므로 1번은 공기, 3번은 물로 계산해 준것인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전면면적은 교재 그림으로 볼 때 Af를 말합니다.

    코일내의 면적은 냉수가 흐르는 코일(관)의 단면적을 의미합니다.

    질문하신대로 전면면적은 공기가 통과하는 면적이고, 코일내의 면적은 물이 통과하는 단면적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