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122p 문제3번 (3)조명 발생열량 chamiso807 2025년 02월 27일 07:19 공유 조명발생열량 구하는식인 1.2 x W x f 에서 1.2X(6x6x20)x1 이라고 되어있는데 6x6이 어디서 나온건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2월 27일 09:03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조건 6에 보시면 20W/m² 이라고 되어있습니다.즉, 실의 바닥 면적당 20W의 조명을 사용한다는 것입니다.바닥 면적은 6m x 6m 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조건 6에 보시면 20W/m² 이라고 되어있습니다.
즉, 실의 바닥 면적당 20W의 조명을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바닥 면적은 6m x 6m 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