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21년 2회 5번 lspttyy 2025년 02월 28일 00:22 공유 문제에서 분기부 언급이 없으면 그냥 무시하고 풀면 되는 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2월 28일 08:11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분기부에 대한 저항 값이 문제에서 주어지지 않아 분기부에 대한 저항을 구할 수 없는 것입니다.따라서 분기부의 저항은 무시되는 것이 맞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분기부에 대한 저항 값이 문제에서 주어지지 않아 분기부에 대한 저항을 구할 수 없는 것입니다.
따라서 분기부의 저항은 무시되는 것이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