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선도 질문

공기선도를 그리고 값을 표시하라고 조건에 주어지면, 상대습도 같은 걸 표시해준다면 예를 들어 1기호점 옆에 50% 이런 식으로 적어주면 될까요? 온도는 점선으로 수직으로 표시해서 그어주는 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어떤 문제에 대한 질문인지 알 수 없지만

    문제에서 상대습도를 선도에 표시하라고 했다면 적당한 곳에 표시하시면 됩니다.

    건구온도는 공기선도 아래쪽으로 점선을 그어서 만나는 건구온도선에 표시하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