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선도 질문 lspttyy 2025년 02월 28일 01:43 공유 공기선도를 그리고 값을 표시하라고 조건에 주어지면, 상대습도 같은 걸 표시해준다면 예를 들어 1기호점 옆에 50% 이런 식으로 적어주면 될까요? 온도는 점선으로 수직으로 표시해서 그어주는 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2월 28일 08:13 (편집된 시간 2025년 02월 28일 08:15)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어떤 문제에 대한 질문인지 알 수 없지만문제에서 상대습도를 선도에 표시하라고 했다면 적당한 곳에 표시하시면 됩니다.건구온도는 공기선도 아래쪽으로 점선을 그어서 만나는 건구온도선에 표시하면 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어떤 문제에 대한 질문인지 알 수 없지만
문제에서 상대습도를 선도에 표시하라고 했다면 적당한 곳에 표시하시면 됩니다.
건구온도는 공기선도 아래쪽으로 점선을 그어서 만나는 건구온도선에 표시하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