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도 필기 문제 질의 입니다.

23년도 1회차 24번 문제 질의입니다 

W에 t를 곱하는게 이해가 잘 안됩니다. 

m c 델타 T에서도 t를 곱해야 하는것 아닌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W는 1초당의 에너지 입니다.  교재에도 설명했지만 500W = 500J/s 입니다.

    따라서 가열량은 W에 시간 t(초)를 곱해야 하는 것입니다.

    m c 델타 T에 곱하는 t는 온도 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