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도 실기 2회 6번 xyxy5052 2025년 03월 01일 04:33 공유 문제에서는 냉매량이 1kg라고 주어지지 않았는데 저 압축기 지나고나서 1키로로라고 하는 이유가 뭔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3월 04일 03:29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계산상 편리를 위해 1kg 이라고 한 것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계산상 편리를 위해 1kg 이라고 한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