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20년 3회 13번

실내와 취출공기의 온도차가 10도로 나와있는데, 이런 조건이 있으면 공기선도에서 유추하면 될까요?  아니면 취출온도는 무조건 실내온도보다 온도가 낮은 건가요? 냉각이면 공기선도 왼쪽에서 선이 그어지니깐 취출온도가 실내온도보다 낮다고 생각하고 풀었는데, 다른 문제에서 헷갈릴까봐. 확실히 알아두고 싶습니다….ㅠ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냉방인 경우는 취출온도가 실내온도보다 낮고,

    난방인 경우는 취출온도가 실내온도보다 높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