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산세무1급 p144 , p146 문제 질문

 

 

  • 과정명: 전산세무회계1급

  • 강사명: 유슬기강사님

 

법인세교재 p144 동부전자 문제에 잡이익은 부산물매출이 300만원이 있었는데 매출조회를 하면 367만원이 불러옵니다.

수익금액조정명세서 작성시에는 부산물 관련매출만 입력하게 되어 있어, 367만원이 아닌 300만원으로 입력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잡이익을 불러왔을때 367만원을 300만원으로 수정해야 하는 것으로 생각되는데 답안지는 367만원을 그대로 불러왔습니다.

그런데 145p 바로 다음 문제의 답안지에는  잡이익으로 잡혀있는 수익이 1,000만원인데 해당 부산물매출인 400만원만 적혀있습니다.

 

 

답은 잡이익으로 잡혀있는 수익중 부산물에 해당하는 금액만 작성되는 것이 맞는건가요? 아니면 잡이익 수익을 전부 불러 오는게 맞는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부산물 매각액에 대해서만 작성을 해야 하는 것으로 

    불러오는 금액은 367만원 이라하더라도 부산물 매각액을 300만원으로 

    수정해 주셔야 한답니다. 

     

    유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