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풍난방

교제 54page의 온풍난방의 설명은 보면 증기나 온수 등의 열매체가 실내에 들어오지 않기 때문에 간접난방이라고 되어있는데 같은 줄에 온풍기에서 가열된 공기를 실내에 공급한다. 

라고 되어있는데 무슨 말인가요???  가열된 공기는 증기인 열매체가 아닌가여?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 올리실 때 실기인지 필기인지 이론편 인지 연습문제편 인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열매체인 온수 또는 증기가 온풍기에 장착된 가열코일을 통과하면서 실내에서 온풍기로 들어온 공기를 가열하여 실내로 다시 보내줌으로서 실내를 따뜻하게 난방 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