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도 1회차 24번 필기질의 입니다.

Wxt=m C t 

라고 풀이해 주셨습니다 

W/t = m c t 아닌가요?

0

댓글

댓글 3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교재의 풀이가 맞습니다.

    그러나 질문에  W/t = m c t 아닌가요? 라고  질문에 올리셨습니다.

    왜 그렇게 생각하시는지 알려주시면 질문의 내용이 왜 아닌지 자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 W=J/s 이니까 W/s=J도 되는거니 W/t가 아닐까요?  

    0
  • 답변드립니다.

    W/t 를 단위로 바꾸면  J/s.℃ 가 되는것입니다.

    즉, 위에서 t는 시간이 아니고 온도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