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도 1회차 필기문제 질의입니다.

30번에 실제 성능계수 구하는게 이해가 잘 안됩니다. 

냉매순환량이 Kg단위이기 때문에 질량이지만 

mxqc/w 에서 주어진게 동력만 주어졌기 때문에 qc에는 엔탈피를 대입하는걸까요? 

축동력에×엔탈피값(632-615)을 하지 않는건 동력값이 주어졌기 때문이죠?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앞의 질문에 대한 답변으로 대시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