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도 1회차 필기문제 질의입니다. oyh9132 2025년 03월 02일 15:12 공유 30번에 실제 성능계수 구하는게 이해가 잘 안됩니다. 냉매순환량이 Kg단위이기 때문에 질량이지만 mxqc/w 에서 주어진게 동력만 주어졌기 때문에 qc에는 엔탈피를 대입하는걸까요? 축동력에×엔탈피값(632-615)을 하지 않는건 동력값이 주어졌기 때문이죠?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3월 04일 04:57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앞의 질문에 대한 답변으로 대시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앞의 질문에 대한 답변으로 대시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