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 1회차 31번 문제 질의입니다. oyh9132 2025년 03월 02일 15:15 공유 Qe=Gl x (h2-h1) 이게 공식인가요? Q=G x C x 델타T 처럼요 0 댓글 댓글 2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aaa5267 2025년 03월 03일 02:34 위에는 엔탈피 차를 이용한 공식이고밑에는 비열과 온도차를 이용한 공식입니다. 0 imjaeki 2025년 03월 04일 04:55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이 문제에서 Qe=Gl x (h2-h1) 식이 맞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위에는 엔탈피 차를 이용한 공식이고
밑에는 비열과 온도차를 이용한 공식입니다.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이 문제에서 Qe=Gl x (h2-h1) 식이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