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19년 3회 13번 lspttyy 2025년 03월 02일 15:17 공유 이 문제에서 전등을 백열등으로 풀었는데, 전등이라고 하면 무조건 백열등인가요? 사무실의 조명과 헷갈립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3월 04일 05:00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일반적으로 창고에서는 형광등을 잘 사용하지 않고, 문제에서도 특별한 언급이 없으므로 백열등으로 구한 것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일반적으로 창고에서는 형광등을 잘 사용하지 않고, 문제에서도 특별한 언급이 없으므로 백열등으로 구한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