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년 과열도 질문있습니다

 

실기 기출문제집 1226p 3번 문제에서 계산과정 적을때

저 빨간 원안의 내용만 적어도 되나요? 

 

P1에 해당하는 포화온도 = 0도시 이런거 생략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2번째 질문))

 

 

실기기출문제집 1228p 문제 1번에서 W의 외벽 면적을 구할때

 

(8X4) - (4X2) =24일때

 

여기서 8은 왼쪽 초록박스의 4+2+2를 말하는거고, 곱하기 4는 초록박스의 층고 높이를 뜻하는건가요?

 

그리고 4는 빨간박스의 유리창 길이 4m 부분만 뜻하는거고, 곱하기 2는 유리창 높이 2m를 뜻하는게 맞는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 저 빨간 원안의 내용만 적어도 점수는 줄 것입니다. 다만 100점을 주실지는 모르겠습니다.

      저 같으면 왜 과열도가 15℃가 되는지를 충분히 설명하기 위해 교재의 내용을 다 쓰겠습니다.

      수험자가  과열도를 충분히 이해 했다면 교재의 내용대로 쓰는 것이 더 안전할 것입니다.

    2. 강의에서 충분히 설명드린 내용입니다.

       질문에 올리신 내용은 모두 맞는 내용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