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년 1회 2번 질문입니다. most1228 2025년 03월 03일 03:56 공유 소규모 문제 2번에서와 같은 문제에서 q=kAdtm식에서 dtm을 구하는 과정에서 대수평균온도차를 써야할때와 c-(a+b/2)형태를 써야할때의 차이점을 모르겠습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3월 04일 05:21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대수평균온도차가 산술평균온도차 보다 정확합니다.따라서 특별한 언급이 없는 경우는 대수평균온도차로 계산 하는 것이 좋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대수평균온도차가 산술평균온도차 보다 정확합니다.
따라서 특별한 언급이 없는 경우는 대수평균온도차로 계산 하는 것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