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년 1회 2번 질문입니다.

소규모 문제 2번에서와 같은 문제에서 q=kAdtm식에서 dtm을 구하는 과정에서 대수평균온도차를 써야할때와 c-(a+b/2)형태를 써야할때의 차이점을 모르겠습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대수평균온도차가 산술평균온도차 보다 정확합니다.

    따라서 특별한 언급이 없는 경우는 대수평균온도차로 계산 하는 것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