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중 덕트에서의 열평형식 문의

25년 공조냉동기사 실기책 150페이지 관련입니다. 냉각코일을 통과하는 풍량계산시 책에서는 4,5점-6점에서 평형식으로 G4(=4800)를 구했는데,  3점-4,5점간 평형식을 사용(G4=1800)해도 같은 결과가 나와야 하는 것 아닌지요. 그런데 계산해보면 G4가 다른 값이 나오는데, 왜 그런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하신대로 3점의 열량 = (4점 + 5점)의 열량 + 냉각코일 열량 - 가열코일 열량 으로 구하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