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답 질문있습니다

실기기출문제집 1222p 문제 14번에서 

 

1. 2중효용 흡수식 냉동장치에는 발생기가 2대(고온발생기,저온발생기), 열교환기가 2대(고온열교환기,저온열교환기) 설치된다

 

2. 연료소비량이 단효용식에 비해 65% 정도로 적게 소비된다

 

3.성적계수가 단효용식에 비해 50%정도 향상된다

 

4. 응축기에서 냉매의 응축열량이 단효용식에 비해 75% 정도이다

 

이렇게 간략하게 정리해도 괜찮나요?

 

 

2번째 질문))
 

단효용 = 단중효용 똑같은 말인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 질문하신대로 결과 값만 썼을 때 채점관이 100점을 주실는지는 확신할 수 없습니다.

       가능하면 약간의 부연 설명을 쓰는 것이 좋다고 판단됩니다.

    2.  단효용 = 단중효용 = 1중효용  똑같은 말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