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답 질문있습니다 star2002 업데이트 시간 2025년 03월 03일 23:00 공유 실기기출문제집 1222p 문제 14번에서 1. 2중효용 흡수식 냉동장치에는 발생기가 2대(고온발생기,저온발생기), 열교환기가 2대(고온열교환기,저온열교환기) 설치된다 2. 연료소비량이 단효용식에 비해 65% 정도로 적게 소비된다 3.성적계수가 단효용식에 비해 50%정도 향상된다 4. 응축기에서 냉매의 응축열량이 단효용식에 비해 75% 정도이다 이렇게 간략하게 정리해도 괜찮나요? 2번째 질문)) 단효용 = 단중효용 똑같은 말인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3월 06일 01:39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1. 질문하신대로 결과 값만 썼을 때 채점관이 100점을 주실는지는 확신할 수 없습니다. 가능하면 약간의 부연 설명을 쓰는 것이 좋다고 판단됩니다.2. 단효용 = 단중효용 = 1중효용 똑같은 말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 질문하신대로 결과 값만 썼을 때 채점관이 100점을 주실는지는 확신할 수 없습니다.
가능하면 약간의 부연 설명을 쓰는 것이 좋다고 판단됩니다.
2. 단효용 = 단중효용 = 1중효용 똑같은 말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