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17년 2회 3번 lspttyy 2025년 03월 04일 02:17 공유 습공기 선도를 그릴 때 각 점을 찍고 SHF선만 표시하고 이어줘도 될까요? 습공기 문제를 풀 때 항상 어디까지 표시를 해줘야 할지 고민입니다. 문제에 조건이 없으면 말씀드린 방법으로 하면 될 거 같은데, 만약 문제에서 상대습도를 표시하라고 하면 그 위치의 점 옆에 x% 이런 식으로 적어주면 될까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3월 06일 01:50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1.이 문제에서는 습공기선도를 이용하라고 만 되어있습니다.그리라고 되어있지 않으므로 선도에 표시 여부는 본인이 문제를 푸는데 필요한 대로 하시면 됩니다. 선도는 채점 대상이 아닙니다.교재에 선도를 그린 것은 선도 그릴 때 참고하라고 그린 것입니다.2. 만약 문제에서 상대습도를 표시하라고 하면 그 위치의 점 옆에 x% 이런 식으로 적어주면 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이 문제에서는 습공기선도를 이용하라고 만 되어있습니다.
그리라고 되어있지 않으므로 선도에 표시 여부는 본인이 문제를 푸는데 필요한 대로 하시면 됩니다. 선도는 채점 대상이 아닙니다.
교재에 선도를 그린 것은 선도 그릴 때 참고하라고 그린 것입니다.
2. 만약 문제에서 상대습도를 표시하라고 하면 그 위치의 점 옆에 x% 이런 식으로 적어주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