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17년 2회 3번

습공기 선도를 그릴 때 각 점을 찍고 SHF선만 표시하고 이어줘도 될까요? 

습공기 문제를 풀 때 항상 어디까지 표시를 해줘야 할지 고민입니다. 문제에 조건이 없으면 말씀드린 방법으로 하면 될 거 같은데, 만약 문제에서 상대습도를 표시하라고 하면 그 위치의 점 옆에 x% 이런 식으로 적어주면 될까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이 문제에서는 습공기선도를 이용하라고 만 되어있습니다.

    그리라고 되어있지 않으므로 선도에 표시 여부는 본인이 문제를 푸는데 필요한 대로 하시면 됩니다. 선도는 채점 대상이 아닙니다.

    교재에 선도를 그린 것은 선도 그릴 때 참고하라고 그린 것입니다.

    2. 만약 문제에서 상대습도를 표시하라고 하면 그 위치의 점 옆에 x% 이런 식으로 적어주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