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드립니다
이전 질문에서 교수님께서 답변을 주시길 “삼각자 2개로 그리시려면 엔탈피 선 위에 삼각자를 대시고 나머지 삼가자도 엔탈피 선 위에 대는데 직각면이 기존의 삼작자와 대칭이 되게 대고 필요한 점에서 부터 선을 그으면 평행선이 됩니다.” 라 해서 해볼려고 하는데 잘 이해가 되지않습니다
아래 사진처럼 하는게 맞나요??

그리고 01년 2회 4번에서B-C ,G-D구간 단위길이당 저항은 0.33, 0.4가 맞습니다. 하셔서 강의를 볼려고 해도 2025 공조냉동기계기사 종합반(필기+실기)-12개월을 수강중인데 01년 2회 4번 강의가 없습니다
0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 삼각자 2개를 직각 부분이 서로 맞닿게 붙이시고 직선 위에 올려 놓고 1개를 위 아래로 움직이면 기존의 선과 평행선을 그을 수 있습니다.
2. 강의를 올려 놓도록 담당자에게 요청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