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16년 1회 4번, 19년 1회 7번 냉동능력

헷갈리는 게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만약 16년 1회 4번 장치도로 냉동능력을 구하면 G(h6-h5)인가요?

19년 1회 7번 장치도로 냉동능력을 구하면 G(hG-hF)가 맞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만약 16년 1회 4번 장치도로 냉동능력을 구하면 G(h6-h5)가 맞습니다.

    19년 1회 7번 장치도로 냉동능력을 구하면 G(hG-hF)가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