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16년 1회 4번, 19년 1회 7번 냉동능력 lspttyy 업데이트 시간 2025년 03월 04일 07:37 공유 헷갈리는 게 있어서 질문드립니다…만약 16년 1회 4번 장치도로 냉동능력을 구하면 G(h6-h5)인가요?19년 1회 7번 장치도로 냉동능력을 구하면 G(hG-hF)가 맞나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3월 06일 04:05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만약 16년 1회 4번 장치도로 냉동능력을 구하면 G(h6-h5)가 맞습니다.19년 1회 7번 장치도로 냉동능력을 구하면 G(hG-hF)가 맞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만약 16년 1회 4번 장치도로 냉동능력을 구하면 G(h6-h5)가 맞습니다.
19년 1회 7번 장치도로 냉동능력을 구하면 G(hG-hF)가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