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23년 1회 3번 질문입니다

안녕하세요 교수님!

선도에서 풍량 4050이 원형덕트 49센치인건 알겠는데 사걱 덕트에서 70x35가 어떻게 나온건지 설명을 들어도 잘 이해가 안됩니다 ㅠㅠ (5)번의 풀이를 이해를 잘 못하겠습니다.. 도움 부탁드립니다…

0

댓글

댓글 3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강의에서 설명드린 내용입니다.

    원형덕트 49cm이상에 해당하는 사각덕트는 60x35  65x35   70x35 가 있는데 이중에서

    어스팩트비가 2인 덕트는 70x35인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 감사합니다. 그런데 아스펙트비가 2라는게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0
  • 사각덕트의 장변/단변 의 비 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