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23년 1회 3번 질문입니다 dkoc93 2025년 03월 04일 07:27 공유 안녕하세요 교수님!선도에서 풍량 4050이 원형덕트 49센치인건 알겠는데 사걱 덕트에서 70x35가 어떻게 나온건지 설명을 들어도 잘 이해가 안됩니다 ㅠㅠ (5)번의 풀이를 이해를 잘 못하겠습니다.. 도움 부탁드립니다… 0 댓글 댓글 3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3월 06일 04:19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강의에서 설명드린 내용입니다.원형덕트 49cm이상에 해당하는 사각덕트는 60x35 65x35 70x35 가 있는데 이중에서어스팩트비가 2인 덕트는 70x35인 것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dkoc93 2025년 03월 06일 22:29 감사합니다. 그런데 아스펙트비가 2라는게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0 imjaeki 2025년 03월 07일 04:37 교수님 사각덕트의 장변/단변 의 비 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강의에서 설명드린 내용입니다.
원형덕트 49cm이상에 해당하는 사각덕트는 60x35 65x35 70x35 가 있는데 이중에서
어스팩트비가 2인 덕트는 70x35인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감사합니다. 그런데 아스펙트비가 2라는게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사각덕트의 장변/단변 의 비 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