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관 출제예상문제

20년 1회 1번이나 22년 2회 4번 등등 
부품에 대한 이름이 풀이에 적혀있던데 시험에서도 이름까지 작성해주어야하나요?? 
화살표는 필수로 작성해줘야겠죠?

18년 3회 5번 배관에서는 주어진 그림에는 화살표가 없고 풀이에는 화살표가 있는데 화살표 그려줘야되죠??

10년 3회 2번 배관 풀이에 “압축기로”, “응축기로” 라는게 있는데 이거도 작성해줘야하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문제에서 요구하지 않은 것은 표시하지 않아도 됩니다. 

    교재의 풀이에 화살표 및 명칭 등을 쓴 것은 설명을 위해 쓴 것입니다.

    20년 1회 1번이나 22년 2회 4번 등등 
    부품에 대한 이름을 풀이에 적은 것은 설명하기 위한 것이므로  시험에서는 안 적어도 됩니다.

    문제에서 화살표를 표시하라고 되어있지 않으므로 표시하지 않아도 됩니다. 

    즉, 이름이나 화살표는 표시해도 되고 표시하지 않아도 됩니다.

    18년 3회 5번  문제에서 화살표를 표시하라고 되어있지 않으므로, 표시해도 되고 표시하지 않아도 됩니다.

    10년 3회 2번 문제에서  “압축기로”, “응축기로” 라는 것도 써도 되고 쓰지 않아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