흡수식 냉동기

안녕하십니까? 항상 수고가 많으십니다.

현장에서 겨울철에 흡수식냉동기를 사용하지 않고 있는데 냉수와 냉각수 배관의 물을 빼는 것은 알고 있습니다만, 영하의 온도에 노출된 경우에 흡수기 본체의 물은 얼지 않습니까? 압력은 5mmHg 정도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장비마다 다를 수 있으니 그 장비의 유지관리 지침서에 따라서 조치하시면 됩니다.

    제조사에 문의 하시는 것이 정확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