흡수식 냉동기 hurck 2025년 03월 04일 08:39 공유 안녕하십니까? 항상 수고가 많으십니다.현장에서 겨울철에 흡수식냉동기를 사용하지 않고 있는데 냉수와 냉각수 배관의 물을 빼는 것은 알고 있습니다만, 영하의 온도에 노출된 경우에 흡수기 본체의 물은 얼지 않습니까? 압력은 5mmHg 정도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3월 06일 04:51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장비마다 다를 수 있으니 그 장비의 유지관리 지침서에 따라서 조치하시면 됩니다.제조사에 문의 하시는 것이 정확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장비마다 다를 수 있으니 그 장비의 유지관리 지침서에 따라서 조치하시면 됩니다.
제조사에 문의 하시는 것이 정확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