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1p 공조냉동 송풍량을 어떻게구하나요

08년 1회, 11년 3회 7번 질문입니다.

z~a 2000

B~c 800

A~e 800

E~f 400

각각 풍량이 왜저런지 모르겠습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강의에서 설명드린 내용입니다.

    z~a 구간의 덕트를 통과하는 풍량은 총 풍량이므로 2000

    B~c 구간의 덕트를 통과하는 풍량은 취출구 2개의 풍량이 통과해야 하므로 800

    A~e 구간의 덕트를 통과하는 풍량도 취출구 2개의 풍량이 통과해야 하므로 800

    E~f 구간의 덕트를 통과하는 풍량은 취출구 1개의 풍량이 통과해야하므로 400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