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3회 문제14번 질문입니다.

2025년도 1회차 실기 준비중에 있습니다.

문제풀이를 보면 4개의 밸브를 다는 것으로 되어 있는데, 증발기과 압축기 NO.1과 NO.2 두개의 라인을 하나의 라인으로 연결하고 중간에 밸브를 설치하면 증발기 뿐만 아니라 압축기도 교대운전이 가능한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증발기 토출측과 입구 측에 밸브가 각각 2개씩 설치되어 있으므로, 이걸 위의 중간 밸브와 같이 사용하면 되는데 어떻게 생각하시는 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죄송하지만 설명하시는 그림을 올려주시면 확인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질문하시는 배관이 교체운전을 할 수 있는 배관인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