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3회 문제14번 질문입니다. igoh2000 2025년 03월 05일 02:44 공유 2025년도 1회차 실기 준비중에 있습니다.문제풀이를 보면 4개의 밸브를 다는 것으로 되어 있는데, 증발기과 압축기 NO.1과 NO.2 두개의 라인을 하나의 라인으로 연결하고 중간에 밸브를 설치하면 증발기 뿐만 아니라 압축기도 교대운전이 가능한 것 같습니다.왜냐하면 증발기 토출측과 입구 측에 밸브가 각각 2개씩 설치되어 있으므로, 이걸 위의 중간 밸브와 같이 사용하면 되는데 어떻게 생각하시는 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3월 06일 04:59 (편집된 시간 2025년 03월 06일 05:04)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죄송하지만 설명하시는 그림을 올려주시면 확인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질문하시는 배관이 교체운전을 할 수 있는 배관인지 확인이 필요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죄송하지만 설명하시는 그림을 올려주시면 확인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질문하시는 배관이 교체운전을 할 수 있는 배관인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