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15년 1회 2번 lspttyy 2025년 03월 05일 04:45 공유 구조체 부하를 구할 때 조건에 부호는 정해지지 않은 것 같아서, 저는 kw로 해서 풀었는데 상관없을까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3월 06일 05:06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문제에서 단위가 주어지지 않으면 임의로 구해도 됩니다.그런데 최근에는 구해야 하는 단위가 주어지고 있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문제에서 단위가 주어지지 않으면 임의로 구해도 됩니다.
그런데 최근에는 구해야 하는 단위가 주어지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