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15년 1회 2번

구조체 부하를 구할 때 조건에 부호는 정해지지 않은 것 같아서, 저는 kw로 해서 풀었는데 상관없을까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문제에서 단위가 주어지지 않으면 임의로 구해도 됩니다.

    그런데 최근에는 구해야 하는 단위가 주어지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