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 풀이 질문 lspttyy 2025년 03월 05일 08:02 공유 당연한 질문이겠지만 조금은 걱정돼서 질문 드립니다. 예를 들어 단위 변환할 때 y를 60, 3600으로 나눠야 한다면 그냥 y에 60^-1, 3600^-1을 곱해줘도 되겠죠? 제가 단위 변환할 때 나눠줘야 할 수에 ^-1을 하고 곱해주는 게 편해서요….풀이 과정이 조금 지저분해 보이겠지만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3월 06일 05:07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질문하신 방법으로 해도 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하신 방법으로 해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