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 풀이 질문

당연한 질문이겠지만 조금은 걱정돼서 질문 드립니다. 예를 들어  단위 변환할 때 y를 60, 3600으로 나눠야 한다면 그냥 y에 60^-1, 3600^-1을 곱해줘도 되겠죠? 제가 단위 변환할 때 나눠줘야 할 수에 ^-1을 하고 곱해주는 게 편해서요….풀이 과정이 조금 지저분해 보이겠지만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하신  방법으로 해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