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드립니다.

이제 막 실기 개념강의를 전부 시청하였습니다.

출제예상문제에 대한 활용방법에 대한 언급을 따로 안하신거 같아서 질문드립니다.

시간이 촉박한 시점에서 기출보다 출제예상문제부터 푸는게 좋을까요? 

출제예상문제만 완전히 숙지하면 합격 가능성이 있나요?

부족하다면 추가로 기출 어느정도를 봐야하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출제예상문제는 기출문제 중에서  발췌한 것입니다.

    개념정리에 필요하다고 보이는 문제를 선별하여 수록했습니다.

    시험장에서 실수하지 않으려면 예상문제와 더블어 기출문제를 많아 풀어보아야 합니다.

    몇 개년의 문제를 풀어보아야 하는지는 개인 차가 있으므로 말씀드리기 어렵습니다.

    어떤 문제든 교재의 풀이를 보지 않고도 풀 수 있을 정도가 되면 시험준비가 되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