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드립니다. ysu003 업데이트 시간 2025년 03월 06일 05:44 공유 이제 막 실기 개념강의를 전부 시청하였습니다.출제예상문제에 대한 활용방법에 대한 언급을 따로 안하신거 같아서 질문드립니다.시간이 촉박한 시점에서 기출보다 출제예상문제부터 푸는게 좋을까요? 출제예상문제만 완전히 숙지하면 합격 가능성이 있나요?부족하다면 추가로 기출 어느정도를 봐야하나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3월 07일 04:56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출제예상문제는 기출문제 중에서 발췌한 것입니다.개념정리에 필요하다고 보이는 문제를 선별하여 수록했습니다.시험장에서 실수하지 않으려면 예상문제와 더블어 기출문제를 많아 풀어보아야 합니다.몇 개년의 문제를 풀어보아야 하는지는 개인 차가 있으므로 말씀드리기 어렵습니다.어떤 문제든 교재의 풀이를 보지 않고도 풀 수 있을 정도가 되면 시험준비가 되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출제예상문제는 기출문제 중에서 발췌한 것입니다.
개념정리에 필요하다고 보이는 문제를 선별하여 수록했습니다.
시험장에서 실수하지 않으려면 예상문제와 더블어 기출문제를 많아 풀어보아야 합니다.
몇 개년의 문제를 풀어보아야 하는지는 개인 차가 있으므로 말씀드리기 어렵습니다.
어떤 문제든 교재의 풀이를 보지 않고도 풀 수 있을 정도가 되면 시험준비가 되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