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년 3회질문입니다

25년도책 292p

구간별 풍속 (5,3,2,1)을잘모르겠습니다….

다른분도저랑비슷한걸로물어보셨는데 

A~b중간을지나가는게 무슨말인지 잘모르겠습니다

0

댓글

댓글 3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5,3,2,1은 토출구(디퓨저)의 수량입니다.

    A~B 구간의 풍량을 계산 할 때  A~B덕트의 중간을 통과하는 풍량을 계산하면 된다는 설명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 A~b덕트중간을 통과하는 풍량이라는거 자체가 이해가안됩니다… ㅜ 

    통과하는자체의 의미가 정확히 어떤뜻일까요…? 

    0
  • 답변드립니다.

    통과한다는 것은 지나간다는 의미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