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시험때 풀이 과정 적을때 관련된 질문인데요 hayoungyoon 2025년 03월 06일 11:48 공유 이렇게 적어도 정답으로 가능한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3월 07일 05:21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풀이과정을 쓰지 않으면 오답처리 됩니다.501.8과 2000은 은 주어진 값이 아니므로 그 값이 나오는 과정도 써야 정답처리 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1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풀이과정을 쓰지 않으면 오답처리 됩니다.
501.8과 2000은 은 주어진 값이 아니므로 그 값이 나오는 과정도 써야 정답처리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