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년 1회 6번 질문있습니다.

벽체면적을 구할때 

동쪽외벽의 경우 8*3

서쪽 내벽의 경우 8*2.5 
에서

3 하고 2.5의 경우는 층고를 뜻하는걸까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강의에서 여러 번 설명드린 내용입니다.

    외벽의 면적을 구할 때는 층고(3m)로 계산하고,

    내벽의 면적을 구할 때는 천장고(2.5m)로 계산합니다.

    층고와 천장고가 같은 경우는 둘 다 주어진 값(층고=천장고)으로 계산하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