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년 1회 6번 질문있습니다. atv5876 2025년 03월 07일 05:00 공유 벽체면적을 구할때 동쪽외벽의 경우 8*3서쪽 내벽의 경우 8*2.5 에서3 하고 2.5의 경우는 층고를 뜻하는걸까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3월 07일 08:43 (편집된 시간 2025년 03월 07일 08:44)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강의에서 여러 번 설명드린 내용입니다.외벽의 면적을 구할 때는 층고(3m)로 계산하고,내벽의 면적을 구할 때는 천장고(2.5m)로 계산합니다.층고와 천장고가 같은 경우는 둘 다 주어진 값(층고=천장고)으로 계산하면 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강의에서 여러 번 설명드린 내용입니다.
외벽의 면적을 구할 때는 층고(3m)로 계산하고,
내벽의 면적을 구할 때는 천장고(2.5m)로 계산합니다.
층고와 천장고가 같은 경우는 둘 다 주어진 값(층고=천장고)으로 계산하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