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공기 및 수증기 엔탈피 계산시 정압비열 사용하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실기교재 94페이지 건공기, 수증기 및 습공기 엔탈피 계산식에서 비열을 정적비열도 있는데 정압비열로 사용하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우리가 사용하고 적용하는 공기조화 과정은 모두 대기압(정압)하에서 이루어지기 때문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