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공기 및 수증기 엔탈피 계산시 정압비열 사용하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changtaek10 2025년 03월 07일 07:04 공유 실기교재 94페이지 건공기, 수증기 및 습공기 엔탈피 계산식에서 비열을 정적비열도 있는데 정압비열로 사용하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3월 07일 09:06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우리가 사용하고 적용하는 공기조화 과정은 모두 대기압(정압)하에서 이루어지기 때문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우리가 사용하고 적용하는 공기조화 과정은 모두 대기압(정압)하에서 이루어지기 때문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