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13년 3회 9번 lspttyy 2025년 03월 07일 07:36 공유 만약 문제에서 응축열량을 구하라고 하면 식이 G(h2'-h3)가 맞을까요? 갑자기 헷갈려서요 ㅜㅜ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3월 07일 09:07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응축열량을 구하라고 하면 식이 G(h2'-h3)이 맞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응축열량을 구하라고 하면 식이 G(h2'-h3)이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