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년 3회 407페이지 alskdjf56 2025년 03월 08일 05:39 공유 왜 열전달률을 2번계산하는지 모르겠습니다…내벽이 여길의미하는걸까요…. 그럼 내벽도 22번계산해야되지않나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3월 10일 04:18 (편집된 시간 2025년 03월 10일 04:20)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1. 열통과율은 외벽의 열통과율과 내벽의 열통과율을 구한 것입니다.2. 411p에 보시면 북쪽내벽, 동쪽내벽의 부하를 구했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 열통과율은 외벽의 열통과율과 내벽의 열통과율을 구한 것입니다.
2. 411p에 보시면 북쪽내벽, 동쪽내벽의 부하를 구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