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년 3회 407페이지

왜 열전달률을 2번계산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내벽이 여길의미하는걸까요…. 그럼 내벽도 22번계산해야되지않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 열통과율은 외벽의 열통과율과 내벽의 열통과율을 구한 것입니다.

    2. 411p에 보시면  북쪽내벽, 동쪽내벽의 부하를 구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