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 2회 1번 나. 답안작성 관련

안녕하세요 교수님 23년 2회 1번 문제 나.에서 책 풀이에는 G4에 관해 일일히 다 이항해서 풀이 하던데

실제 시험에서 첨부한 사진처럼 저렇게 답안 작성하고 계산기 솔브기능으로 답 도출해도 괜찮나요? 저문제 뿐 아니라

다른문제또한 이항 안하고 저런식으로 풀이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이항하다가 실수가 많이 나와서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솔브기능으로 답 도출해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