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 2회 1번 나. 답안작성 관련

안녕하세요 교수님 23년 2회 1번 문제 나.에서 책 풀이에는 G4에 관해 일일히 다 이항해서 풀이 하던데
실제 시험에서 첨부한 사진처럼 저렇게 답안 작성하고 계산기 솔브기능으로 답 도출해도 괜찮나요? 저문제 뿐 아니라
다른문제또한 이항 안하고 저런식으로 풀이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이항하다가 실수가 많이 나와서요
0

안녕하세요 교수님 23년 2회 1번 문제 나.에서 책 풀이에는 G4에 관해 일일히 다 이항해서 풀이 하던데
실제 시험에서 첨부한 사진처럼 저렇게 답안 작성하고 계산기 솔브기능으로 답 도출해도 괜찮나요? 저문제 뿐 아니라
다른문제또한 이항 안하고 저런식으로 풀이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이항하다가 실수가 많이 나와서요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솔브기능으로 답 도출해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