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2회 1번문제

라- 실내부하요

GXh 로 구했는데 GXCpXt 로 구해도 되죠?

계산하면 12.1KW 나오던데 h로 꼭 안구해도되는거죠?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강의에서 여러 번 설명드린 내용입니다.

    질문하신 방법으로 구하면 실내 현열부하만 구한 것이 됩니다.

    이 문제에서 실내부하는 전열부하이기 때문에 엔탈피 차로 구해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