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2회 1번문제 sbasyh 2025년 03월 08일 09:57 공유 라- 실내부하요GXh 로 구했는데 GXCpXt 로 구해도 되죠?계산하면 12.1KW 나오던데 h로 꼭 안구해도되는거죠?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3월 10일 08:59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강의에서 여러 번 설명드린 내용입니다.질문하신 방법으로 구하면 실내 현열부하만 구한 것이 됩니다.이 문제에서 실내부하는 전열부하이기 때문에 엔탈피 차로 구해야 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강의에서 여러 번 설명드린 내용입니다.
질문하신 방법으로 구하면 실내 현열부하만 구한 것이 됩니다.
이 문제에서 실내부하는 전열부하이기 때문에 엔탈피 차로 구해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