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회 9번
이문제 인축동력 공식에서
p=(G1+G2+G3)x(h1-h2) / n 인데 여기서
제가아는 축동력 공식과 다른거같은데 축동력의 기분공식은 P=rQh/n 이걸로 아는데
어떤 기준때문에 G1~G3를 더하고 h1-h2를 뺀다음 공식을 구하는건가요?
축동력 기본공식과 관련하여서 생각하니 이해가 잘안되서 질문드립니다.
0
이문제 인축동력 공식에서
p=(G1+G2+G3)x(h1-h2) / n 인데 여기서
제가아는 축동력 공식과 다른거같은데 축동력의 기분공식은 P=rQh/n 이걸로 아는데
어떤 기준때문에 G1~G3를 더하고 h1-h2를 뺀다음 공식을 구하는건가요?
축동력 기본공식과 관련하여서 생각하니 이해가 잘안되서 질문드립니다.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문제에서 주어진 것이 비중량 ,체적, 양정이면 질문에 올린 식으로 구하는 것입니다.
이 문제에서는 열량으로 주어졌기 때문에 열량으로 구한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