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회 9번

이문제 인축동력 공식에서

p=(G1+G2+G3)x(h1-h2) / n 인데 여기서

제가아는 축동력 공식과 다른거같은데 축동력의 기분공식은 P=rQh/n   이걸로 아는데

어떤 기준때문에   G1~G3를 더하고  h1-h2를 뺀다음 공식을 구하는건가요?

축동력 기본공식과 관련하여서 생각하니 이해가 잘안되서 질문드립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문제에서 주어진 것이 비중량 ,체적, 양정이면 질문에 올린 식으로 구하는 것입니다.

    이 문제에서는 열량으로 주어졌기 때문에 열량으로 구한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