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년 2회 2번

실낵 급기풍량에서 t2의값은 20도 라고 나와있는데 풀이에선 10도로 문제풀이가 되어있는데 20도가 맞을까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24년도 교재, 25년도 교재를 확인해본 결과 20℃로 풀이가 되어있습니다.

    확인하셔서 10℃로 되어 있다면 사진을 올려주시거나, 몇 페이지 몇 째 줄인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