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년 2회 2번 atv5876 2025년 03월 09일 10:33 공유 실낵 급기풍량에서 t2의값은 20도 라고 나와있는데 풀이에선 10도로 문제풀이가 되어있는데 20도가 맞을까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3월 11일 02:01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24년도 교재, 25년도 교재를 확인해본 결과 20℃로 풀이가 되어있습니다.확인하셔서 10℃로 되어 있다면 사진을 올려주시거나, 몇 페이지 몇 째 줄인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24년도 교재, 25년도 교재를 확인해본 결과 20℃로 풀이가 되어있습니다.
확인하셔서 10℃로 되어 있다면 사진을 올려주시거나, 몇 페이지 몇 째 줄인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