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회 13번 P1140
문제에서 3번문항 냉동능력을 구할때 왜 저단측 냉매 순환량 X 냉동효과를 곱햇나요?
저단측 냉매순환량 대신에
고단측 냉매순환량을 곱하지 않는 이유가 있나요? 어떤 차이점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0
문제에서 3번문항 냉동능력을 구할때 왜 저단측 냉매 순환량 X 냉동효과를 곱햇나요?
저단측 냉매순환량 대신에
고단측 냉매순환량을 곱하지 않는 이유가 있나요? 어떤 차이점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댓글
안녕하십니까?
냉동능력은 증발기에서 흡수한 열량입니다.
증발기를 통과하는 냉매량은 저단측 냉매순환량입니다.
따라서 냉동능력은 저단측 냉매 순환량 X 냉동효과로 구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