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회 13번 P1140

문제에서 3번문항 냉동능력을 구할때 왜 저단측 냉매 순환량 X 냉동효과를 곱햇나요?

저단측 냉매순환량 대신에

고단측 냉매순환량을 곱하지 않는 이유가 있나요? 어떤 차이점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냉동능력은 증발기에서 흡수한 열량입니다.

    증발기를 통과하는 냉매량은 저단측 냉매순환량입니다.

    따라서 냉동능력은  저단측 냉매 순환량 X 냉동효과로 구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